컨텐츠 바로가기


board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주문시 참고사항必

주문시 참고사항必

주문시 必참고사항 및 자주하는질문(FAQ) 게시판입니다.

배송 중 파손/제품이상이 있으면 어떻게하죠??
제목 배송 중 파손/제품이상이 있으면 어떻게하죠?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2-08-24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363
  • 평점 0점

안녕하세요, 관리자입니다.

저희 제품은 거울, 유리 등으로 구성된 제품이 많아 배송 중 파손될 위험이 1%라도 있을 수 있지만,
포장을 튼튼히 하여 파손없이 도착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어서 대부분 안전히 잘 도착하고 있습니다. ^^

다만, 배송지역의 기사분들 성향에 따라 많이 험하게 갈 경우는 파손되는 경우도 발생할 수 있는데요,
이럴 경우 고객님께 핸드폰 사진 등으로 파손에 대해 말씀전해듣고  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유리, 거울 등으로 이루어진 제품의 경우 약간의 위험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.
그렇다라도 고객님 최대한 불편하시지 않도록 처리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주문해주세요 ^^

다만,  제품 수령하시고  1-2일 내에는 파손에 대한 내용을 말씀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(기간이 많이 지나 말씀하시면 처리해드릴 수가 없습니다.
배송중 파손이외의 변수가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이 있기에 부득이하게 기간을 정하게 된점 큰 양해부탁드립니다.)

* 배송 중 파손, 제품이상 등의 책임이 판매자인 저희에게 있을 경우 
  
'재발송
(무료교환) 가능하오나,       
 
(반품은 구매의사변동이기 때문에->)
  
반품시 왕복택배비는 구매자부담입니다.(주문액-왕복택배비=
환불액)
  (추가 파손위험 있기에 반드시 처음포장된상태그대로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.)
 
  (원칙적으로 처음 받으신 택배사가 아닌 타택배사 이용해 교환/반품은 어렵습니다.
  부득이한 경우에 한하여 타택배사 이용이 가능하며 이로인해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구매자부담입니다.
  다만, 저희 제품은 부피가 큰 제품이 대다수이기때문에 예상보다 비용이 크실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.)

      
 <
박스개봉시 칼로 중앙을 좌악긁어서 낸 기스는 절대 교환/환불불가. 
  개봉시 박스중앙부에 칼/가위 사용금지, 타인개봉시에도 고지요망>



늘 노력하는 쇼핑몰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